코로나 19의 어려움을 딛고, 신축년을 힘차게 시작한 우리 대학

6901

   차 의과학대학교, 2021년 시무식 및 제10차 교무위원회 개최

우리 대학은 1월 4일 미래관 1007호에서 이훈규 총장님과 지훈상·김동익·서재원·이상조 부총장님을 비롯한 대학 주요 보직자분들과 대학장님, 학과장님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시무식과 제10차 교무위원회를 개최하며 신축년 새해를 힘차게 출발했다.

이훈규 총장님께서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사회 각계가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으나 우리 대학은 행복도서관 완성, 행복 캠프 개최, 신입생 비전세미나 진행 등 선제적 방법으로 어려움을 정면 돌파하여 대학을 운영하였다”라며 노고를 치하하셨다. 또한, 지금까지의 성장을 밑거름으로 하여 우리 대학의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위해 새로운 각오를 다지기를 기원하셨다.

이훈규 총장님과 주요 보직자분들은 시무식에 이어 각 부서의 2020년 주요 사업추진 현황 및 2021년 계획을 논의하셨다. 올해 시무식은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교직원 일부만 참석한 상태에서 약식으로 개최되었다고 전했다.

시무식을 마친 이훈규 총장님과 주요 보직자분들, 교직원들은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 그리고 우리 대학의 발전과 도약을 기원했다.

이훈규 총장님의 2021년 신년사 영상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작년보다 더 힘차게 2021년을 맞을 학교 구성원들의 밝은 모습을 기대해 본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