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 ‧ 청소년 행복 프로그램 보급‧확산 ’, 차 의과학대-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2385

차 의과학대학교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3월 9일 차바이오컴플렉스 대회의실에서 차 의과학대 이훈규 총장과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은경 이사장 등 두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 행복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청소년 행복캠페인 ‘고마워YO’ 참여를 통해 우리 대학에 재학하고 있는 학생들의 행복 만족도를 높이고 해당 프로그램의 보급과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이훈규 총장은 “감사, 나눔의 가치와 이를 통한 학생 행복 증진의 필요성에 깊이 공감한다며 학생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대학의 전 구성원이 감사와 나눔의 생활화를 통해 행복의 진정한 가치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차 의과학대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앞으로 청소년 행복캠페인의 확산‧발전‧정착을 위한 사항과 청소년 행복캠페인과 해당 기관의 캠페인 연계 운영을 위한 사항, 행복캠페인 우수 사례 발굴을 위한 사항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활동 진흥을 총괄하는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앞으로 우리 대학 학생행복본부와 연계해 세부적인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