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차 행복위원회 개최

515

▲ 본교 행복위원회 위원장 이훈규 총장

지난 5일 (월) 오후 2시, 본교 면학관에서 제 4차 행복위원회가 개최되었다. 위원회는 이훈규 총장 주재 하에 다섯 명의 대학보직자 (서재원 행정대외부총장, 엄영진·김주헌 학장, 김태동·김효승 처장), 네 명의 센터장 (학습지원, 학생만족, 취업지원, 행복나눔), 최설 총학생회장, 학생고충처리담당관이 참석하였다.

위원회의 안건으로는 ‘면학관 화장실 온수기 설치(건), 교내 건강 지킴이 “차오름”(가칭) 대원 모집(건)’ 등이 의결되었다. 편의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발의된 위 안건들은 학생들의 행복감과 만족감을 향상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학생고충처리담당관은 학생고충처리 현황을 월별로, 처리 완료 여부를 분류하여 보고 하였다. 11월에 접수된 학생 고충은 23건으로, 이 중 총 17건이 완료되었고 6건이 처리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전에 고충 사항을 접수했던 학생들이 재방문하여 새로운 사항들을 문의하고 있어 학생고충처리담당관실의 기능이 원활히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훈규 총장은 위원회에 참석한 처장 및 학생행복본부 산하 센터장에게 2017년 신입생을 맞이할 준비와 교육과정 개편,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을 주문하였다. 이어서 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이 학생들의 학교생활과 학교발전에 중요한 토대가 될 것이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