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포천시 사회복지 증진 위한 업무 협약식 진행

1885

지난 3월 29일, 차 의과학대학교와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그리고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가 함께 포천시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해당 협약식은 포천시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복지에 이바지하기 위한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위해 이루어졌다.

▲차 의과학대학교 미래관 101호에서 진행된 협약식 모습

협약 주요 내용은 △지역 내 자원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한 인적·물적 자원 상호 연계 △자원봉사 참여 확대를 위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과 수행 △기타 상호 협의에 따른 협력 필요 사항 논의 등을 포함한다.

세 기관은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꾸준한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원봉사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수행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앞으로의 협력을 위해 필요한 상호 협의 사항이 발생할 경우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할 것을 합의했다.

▲업무협약서 작성을 마친 차 의과학대학교 김동익 총장과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김상진 관장
▲업무협약서 작성을 마친 차 의과학대학교 김동익 총장과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유예진 센터장

이번 협약을 통해 포천시와 차 의과학대학교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사회복지 증진에 새로운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 각 기관의 협력이 포천시 주민들의 복지 향상과 사회적 결속 강화에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

[취재 : 학생기자 한진주, 장지수]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