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에서 웹 드라마 <키스요괴>, OCN 드라마 <써치> 촬영
우리 대학은 잘 가꾸어진 잔디밭과 붉은 벽돌이 인상적인 미형(美形)의 캠퍼스를 갖고 있다. 이러한 외관에 걸맞게 최근 우리 대학에서 두 편의 드라마가 촬영되고 있어 화제이다.
웹 드라마 <키스요괴>는 열 명의 사람과 키스를 하면 인간이 될 수 있는 요괴가 등장하는 판타지 드라마인데, 지난 4월 25일에 이어, 5월 2일~3일에 걸쳐 우리 대학의 캠퍼스에서 촬영이 진행된다. 해솔마당과 학생식당에 더하여 과학관과 도서관 등이 화면에 비추어질 예정이다. 웹 드라마 <키스요괴>는 유튜브 기반의 웹 드라마로 올해 7월부터 방영되며 배인혁, 전혜원, 이정인, 장의수, 문지용, 이세희 등이 출현한다.
방송사 OCN의 드라마 <써치>도 4월 25~26일에 촬영을 진행하고 이후 5월 2일~3일에도 촬영을 할 예정이다. 이 드라마에서는 우리 대학의 과학관 실습실과 상록학사 앞 등의 전경 등이 촬영되며, 비무장지대에서 괴 생명체와 싸우는 군 수색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고 한다. 드라마 <써치>는 올해 9월부터 OCN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장도윤, 정수정 등이 출연한다.
낯익은 우리 대학의 캠퍼스가 드라마 영상을 통해서 어떻게 비추어질지 기대되는 학생들은 두 드라마의 촬영 일정을 기억해 두었다가 꼭 시청해 보도록 하자. 드라마에서 추억이 깃들어 정든 캠퍼스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