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3315 플러스 응시료환급신청 진행

1839

취·창업지원센터에서 재학생들의 자격증 스펙을 향상시켜 줄 “ 2024-1학기 3315 플러스 응시료환급신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응시료를 지원해 주어 재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며, 컴활 실기, 컴활 필기, 토스, 토익 총 4개의 자격증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3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운영되며 H-Cube 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격증 프로그램별로 신청 가능한 정원이 제한되어 있어서, 선착순으로 담당자가 지원자의 제출 서류 확인 후 참여 승인을 하면 신청이 진행된다. 필수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로는, 해커스인강 95프로 이상 수강 확인증, 결제 영수증, 지원한 해당 자격증의 합격증 또는 점수 증빙자료, 신분증 또는 학생증, 통장사본이 있다. 해커스인강 수강 확인증 같은 경우, 3월 1일 이후부터 해당 자격증 시험일 사이에 수강한 것만 인정되니 이 점 참고해서 제출하길 바란다.

응시료 지급은 프로그램 종료 후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토익 응시료는 정기접수기간 접수 금액에 대해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할인을 받아 결재를 진행한 경우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지원을 해준다.

동일한 자격증에는 중복지원이 불가하며 1회만 지원이 되니 유의하여 신청해야 한다.

이외에 더 자세한 설명이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031-850-9012 또는 hangeul9012@cha.ac.kr로 연락 바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부담 없이 공부하여 자격증도 따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취재 : 학생기자 김지은, 박창연]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