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신입생 슈퍼위크 <학과 비전 경연대회>
차 의과학대학교에서는 3월 13일(월)부터 3월 17일(금)까지 신입생 슈퍼위크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신입생들은 각 학과 및 센터에서 주관하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와 학과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며 자신의 비전을 확립하는 계기를 가지게 된다.
월요일 오전에는 학습지원센터의 ‘영화음악과 함께하는 리더십’, ‘나의 대학생활 버킷리스트’, ‘Super Rookie Party(우수 스터디 사례 발표, 스터디 안내)’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오후에는 취업지원센터에서 ‘성취! 커리어 레인보우 골든벨!’을 포함하여 커리어로드맵을 통해 신입생들이 대학생활을 설계하도록 도와주는 ‘CHA신감’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화요일에는 학생만족센터에서 ‘LOVE ME, 심리검사로 나를 사랑하기’, ‘LOVE ART’, 그림으로 나를 알아보기’라는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종합성격검사 워크샵을 통해 신입생들이 본인의 가치를 발견하고 개인별 성격의 특성을 이해하도록 하며, 그림 검사 워크샵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도울 예정이다.
수요일과 목요일은 각 학과에서 자체적으로 신입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교수들이 학과비전을 소개하며, 선배들과의 멘토-멘티 결연 및 소통 프로그램을 한다. 아울러 교수들과 함께하는 저녁식사 시간과 동기들과의 흥미로운 팀 프로젝트를 통해 단합의 시간을 가진다.
슈퍼위크 마지막 날인 금요일에는 학생지원처가 주관하는 학과 비전 경연 대회와 슈퍼스타CHA 선발대회가 열린다. 학과 비전 경연 대회는 각 학과 대표로 선발된 학생들이 대강당에서 학과별 비젼을 소개하는 자유형식의 경연대회이며, 슈퍼스타CHA 선발대회는 신입생들이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무대이다. 각 대회의 수상자에게는 장학금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공연 동아리들의 무대들이 준비되어 신입생뿐만 아니라 재학생들에게도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