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학번의 숨겨진 끼와 열정, 드디어 개봉!

7361

   2020년도 ‘슈퍼스타 CHA!’ 선발대회 성공적인 마무리

지난 11월 18일 수요일, 현암기념관 대강당에서 2020학년도 제5회 슈퍼스타 CHA 선발대회의 무대가 개최되었다.

슈퍼스타 CHA (SUPERSTAR CHA)는 본래 3월에 진행되는 우리 학교의 연간 행사인 ‘신입생 슈퍼위크’ 프로그램 중 하나로, 여러 학과 신입생들이 학과를 대표하여 공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슈퍼위크’와 ‘슈퍼스타 CHA’를 계획대로 진행할 수 없었고, 설레는 마음으로 학교에 입학한 신입생들은 큰 아쉬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의생명과학과(슬의생), 미술치료학과(CHA美ing), 보건의료산업학과((주)보산엔터테인먼트), 상담심리학과(유성매직), 스포츠의학과(스포츠의학과), 의료홍보미디어학과(의홍은 Hㅏ면Hㅐ)의 신입생으로 구성된 팀들이 행사에 참여하였으며, 기존 슈퍼스타 CHA와 마찬가지로 학과의 비전과 재능 및 열정을 표현하기 위해 춤, 노래, 연기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에 각종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었다. 올해 ‘슈퍼스타CHA’에서는 의료홍보미디어학과가 1등, 스포츠의학과가 2등, 미술치료학과가 3등을 차지하였다. 특히, 의료홍보미디어학과는 4연패라는 쾌거를 이루며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직접 수상을 진행하신 이훈규 총장님께서는 “코로나19라는 악재에도 불구하고, 멋진 무대를 준비해준 신입생 학생들이 너무 자랑스럽다. 학교 구성원 모두가 힘을 합쳐 코로나19를 이겨내는 모습을 보여줘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히셨다.

코로나19라는 악조건으로 모두가 지쳐있던 가운데, 시간과 정성을 들여 무대에 오른 우리 학교의 모든 학생이 차 의과학대학교 ‘슈퍼스타’임을 확인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취재 : 학생기자 신정현]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