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우리 농업·농촌을 살리다!

1405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이은성, 유다정, 이회윤 학생 농업·농촌운동 아이디어 공모전 장려상 수상

우리 대학 의료홍보미디어학과에서 농업·농촌운동 아이디어 공모전의 수상 소식이 전해졌다. 이은성, 유다정, 이회윤 학생은 농협에서 주최한 ‘농업인·국민과 함께하는 농업·농촌운동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농업인·국민과 함께하는 농업·농촌운동 아이디어 공모전’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을 위한 범국민 참여 운동을 주제로 각 공모분야(혁신농업, 농촌활력, 농촌관광, 환경농업, 도농상생, 가치소비, 가치공유)에서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안이 가능한 국민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 행사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330팀이 참가하였으며 치열한 경쟁 속에 이은성, 유다정, 이회윤 학생은 국내 농업의 지속적이고 올바른 소비문화 형성 및 농협이 지켜내고자 하는 농업과 농촌의 가치를 알린다는 ‘선(先+善)순환 운동’을 아이디어로 제안하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은성 학생은 “학과 강의에서 배웠던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기법을 실제 기획서에 적용해볼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해 기획서를 제출하고 난 후 뿌듯했다. 무엇보다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나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 그 의미가 컸다. 팀 이름을 ‘싸우자, 나가자, 이기자’라는 뜻에서 ‘싸나이’라 지었는데 앞으로도 팀원들과 함께 더 다양한 활동들을 해나가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차 러브레터에서는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들의 수상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더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낸다.

 

[취재 : 학생기자 안소희]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