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차 아이디어 페스티벌 개최
우리 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가 주관하고 포천시가 함께하는 제8회 차 의과학대학교 아이디어 페스티벌(CHA University Idea Festival, CUIF)이 12월 3일 미래관 101호에서 개최되었다.
‘홍차(弘CHA)’ 학술대회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올해 8살이 된 ‘CUIF’는 의료홍보미디어학과를 넘어 다양한 학과생들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날카로운 아이디어가 분출되며, CUIF는 우리 학교 행사의 ‘대들보’로 성장했다.
이번 8회 CUIF에서는 세계 유네스코 지질공원으로 선정된 한탄강 관광지를 활성화하고, 지역주민 상생을 위한 관광 상품 홍보 아이디어를 학생들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서재원 부총장님과 김정환 의료홍보미디어학과장님 외 학과 교수들님과 경희대 조수영 교수님, 홍익대 정지연 교수님, 디트라이브 김홍식 대표님 등이 참석하여 심사위원으로서 자리를 빛내주셨다.
심사 결과 HG 팀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으며 애드리버 팀이 최우수상, 포텐천지, 강한 친구들 팀이 우수상, 포춘쿠키, 유일무이 팀이 장려상을 받았다.
CUIF에 참석한 의료홍보미디어학과장 김정환 교수님은 ”포천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의 재기발랄한 아이디어가 많이 나와 지루하지 않은 시간이었다. 매년 CUIF가 진행될수록 학생들의 아이디어가 발전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라며 페스티벌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