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으로 홍보한 동아리들의 이야기

6370

   2020 동아리 홍보 영상제 (I.O.C:Introduce Our Club) 수상식 진행

지난 2학기 초, 학생지원처는 동아리 홍보 영상제(I.O.C:Introduce Our Club)를 개최했다. 동아리 홍보 영상제의 심사는 신입생 출연자 수(비율), 동아리 육성 위원회 평가, 그리고 유튜브 동영상 좋아요 수를 반영하여 공정한 심사가 이루어졌다.

참가한 14개의 팀 중 유튜브 조회수와 좋아요 수가 가장 많았던 ‘후퍼스’ 팀은 70만원의 상금을 차지하였고, 이어 ‘차챔버오케스트라’가 50만원의 상금을 수여 받았다. 이어 ‘RZ’, ‘차블링’, ‘차올라’ 팀도 각 3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이 밖에 참가한 모든 동아리들도 10만원의 상금을 지급받았다.

상금을 수여받은 차챔버오케스트라 대표 최진호 학생은 “처음 I.O.C 소식을 들었을때는 어떻게 영상을 찍어야할지 막막해서 참여를 망설였는데 지도 교수님께서 적극적으로 저를 격려해 주셨고, 그 덕분에 참가를 결심했다. 동아리의 특성과 장점을 잘 알리기 위해 임원들과 함께 밤을 새워서 아이디어를 냈고, 짧은 시간 안에 단원들이 개개인 영상을 찍어 보내줘서 성공적으로 영상을 제작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코로나 시대를 겪으면서 학과나 동아리 내 활동이 전에 비해 비교적 적다. 이렇게나마 동아리 홍보 영상제를 통해서 모두 교내 동아리 활동에 더욱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힘든 시기를 이겨낼 기회로 삼도록 하자.

 

[취재 : 학생기자 유영주]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