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개교 20주년 기념식이 10월 26일 오후 5시
경기도 포천 차 의과학대학교 현암기념관에서 이훈규 총장과 내외빈, 교직원, 학생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기념식은 개교 20주년을 기념해 새로 오픈하는 새 홈페이지 소개에 이어 제2의 창학과 비전 선포, 차 의과학대 20년사 헌정식, 기념포상, 이훈규 총장의 기념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훈규 총장은 기념사에서 차 의과학대학교는 의대 신입생 40명으로 시작했지만 이제 5개 단과대학에 9개 대학원, 재학생 3,700여 명에 이르는 종합대학교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바이오메디칼 융합특화대학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정헌 입학처장은 새로 오픈하는 홈페이지는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뉴스룸 형식의 홈페이지로 앞으로 의료. 건강 등 우리 대학만의 특화된 컨텐츠를 알리는 훌륭한 매체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념식에 이어 대학 댄스동아리인 후퍼스의 공연이 트와이스의 Cheer up 등 경쾌한 음악에 맞춰 화려하게 펼쳐졌고 교수중창단의 ‘우리는’ 과 ‘행복의 나라로’ 중창, 차챔버 오케스트라와 차콰이어의 공연 등으로 개교 20주년을 자축했다.

 
 
 

기념식 사전 행사로 열린 타임캡슐 봉인 제막식은 이훈규 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 20주년 기념 영상과 개교 당시의 학적부, 법인 설립인가서 등 5박스 분량의 각종 대학 중요 사료가 타임캡슐에 담겨 제막기념물에 봉인됐다.

 

또 개교 20주년 기념으로 기획된 대학 사료전시회는개교 당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대학의 발전과 변화된 모습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대학의 소중한 사진과 사료 등 600여 점이 전시되고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