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연합봉사동아리 차의동행, 병원 의료진분들을 위해 “언제나 응원해 키트” 봉사활동 진행
차 의과학대학교 연합봉사동아리 차의동행은 5월 25일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에 위치한 GCC 센터에서 코로나로 고생하시는 전국 국립, 무료 병원 의료진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언제나 응원해 키트”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총 5명의 부원이 참여하여 의료진분들께 전달 드릴 응원의 메시지와 LED 키트를 직접 제작하여 전달하였다.
차의동행은 이번 활동을 통해 ‘저희의 손길이 의료진분들께 전달되어 작은 힘이 되기를 바라며,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며 활동 소감을 남겼다.
차의동행은 서울동행 소속으로 대학별 봉사자 동아리이다. 2021년에는 코로나 19로 인해 서울동행 소속이 아닌 학교 동아리로 운영되고 있지만, 2022년에는 서울동행으로 다시 복귀하여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체봉사, 지역봉사, 유기견 봉사, 농활 봉사, 한강 정화 봉사, 김장 봉사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과 다른 학교와 연합 개강총회, 연합 체육대회, 연합 간담회 등 서울 소재 30개의 학교와 연합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다.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차의동행의 찬란한 앞날이 기대된다.
[취재 : 학생기자 박소연]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