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차 학생행복 위원회 회의 개최

608

▲ 제 3차 학생행복위원회 회의

제 3차 행복위원회 회의가 지난 7일 오후 2시, 면학관에서 진행되었다.위원회는 이훈규 총장 주재 하에 다섯 명의 대학보직자 (서재원 행정대외부총장, 엄영진·김주헌 학장, 김태동·김효승 처장), 세 명의 학생대표 (총학생회, 동아리연합회, 생활관 자치위원회), 그리고 네 명의 센터장 (학습지원, 학생만족, 취업지원, 행복나눔), 생활관장, 도서관장, 학생고충처리담당관이 참석 하였다.

위원회의 안건으로는 ‘충무장학금 (가칭) 지급, 생활관 다리미실 마련, 영화 감상실 마련, 도서관 열람실 좌석 관리 시스템 도입’ 등이 논의 되었다. 위원회 안건은 모두 학생들의 행복과 만족도를 높히기 위한 목적으로 심의 되었으며, 다음으로 산하 센터 네 곳의 월별 업무 보고가 이어졌다.

학생고충처리담당관은 학생고충처리 현황을 월별로 처리 완료 여부를 분류하여 보고 하였다. 접수된 학생고충은 10월 14건과 11월 2건으로, 총 12건이 완료되었고, 4건이 처리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학생행복위원회의 위원장인 이훈규 총장은 “학생들이 바라고 원하는 점을 더 듣고 싶다. 학생대표들은 차 의과학대학교 모든 학생들의 목소리를 듣는 대표인만큼, 앞으로 적극적인 대화와 표현을 해주기 바란다. 학업은 물론, 산하 센터들의 행사에도 학생들이 많이 참여하여 소중한 추억을 쌓고 값진 경험을 해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