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는 겨울 방학 기간 동안 쾌적한 캠퍼스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해룡학사에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하는 등 대대적인 캠퍼스 생활환경 개선 공사를 진행했다.
총무처는 생활관 학생들의 여름철 무더위를 해소하기 위해 포천캠퍼스 해룡학사 A동과 B동 각 방에 시스템 에어컨 93대를 설치했고 미래관 9층에도 학생들이 쾌적한 분위기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시스템 에어컨 9대를 설치했다.
이와 함께 준공 후 5년 이상 된 미래관과 과학관, 해룡학사의 시스템에어컨 405대를 분해 세척해 냉난방 효율을 높이고 학생들의 건강 환경도 크게 개선했다.
또 이번 학기부터 포천캠퍼스로 오게 되는 교무처를 위해 미래관 509호실에 소방용 벽체와 전선분리 등 전기공사를 마쳤고 미래관 113호 학생만족센터 상담실도 전기‧난방 배관 설비공사를 마무리 했다.
또 해룡학사와 미래관 등에 야간이나 휴일 등 화재와 사고 발생 시 관리자가 휴대폰으로 즉시 수신을 받을 수 있는 원격감시시스템 지능형 CC-TV를 설치했고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생활관 청운학사, 상록학사, 해룡학사 사각지대에 CC-TV를 설치했다.
이 밖에 과학관 지하 1층 계단강의실 천정 형광등을 LED등으로 전면 교체해 조도 개선과 함께 높은 층고로 인한 유지보수의 어려움도 해소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