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대학원 박길선, 박성연 원우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기부

1204

[기념사진 : 왼쪽부터 전병율 보건산업대학원장, 박길선 원우, 박성연 원우, 정광회 기획처장]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에 최초로 ^^ 차 의과학대학교 동문들이 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보건사업대학원 (메디컬뷰티산업 전공) 박길선, 박성연 원우들은 황혜주 교수로부터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캠페인을 소개받고 흔쾌히 기부에 동참했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동문으로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 학부생들에게 치료비와 장학금을 기부할 수 있는 의미있는 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뜻 깊다고 하며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144호점으로 가입한 박길선 원우는 ‘건축사무소 DST’에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현판을 부착하여 직원과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자신도 차 의과학대학교의 자랑스러운 동문임을 잊지 않겠다고 기부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145호점으로 가입한 박성연 원우는 경영하고 있는 ‘힐링스파 수’가 고객들의 외적인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심신의 안정, 편안한 휴식을 통해 몸의 건강과 내면에서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아름다움을 함께 회복시키고 있는데, 기부 또한 중요한 부분이 될 것다고 하면서 [아름다운 동행]의 맑은 향기가 충북지역에도 널리 퍼지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했습니다.

전병율 보건산업대학원장은 박길선, 박성연 원우가 동문으로서 최초로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기부로 동참하여 감사함과 감동이 더욱 크다고 하면서, 이 미담사례가 많이 전해져서 많은 동문,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가족들의 [아름다운 동행] 기부로 이어지길 바란다면서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정광회 기획처장은 박길선, 박성연 원우에게 이훈규 총장님의 감사인사를 대신 전하며 학교에서 준비한 감사선물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후원의 집으로 가입한 ‘건축사무소 DST’와 ‘힐링스파 수’가 더욱 더 발전하기를 차 의과학대학교 가족들과 함께 응원한다고 격려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교’ 미션을 [아름다운 동행]사업으로 차근차근 실행하고 있는 차 의과학대학교는 박길선, 박성연 원우들의 기부동참에 큰 힘을 얻습니다. 자랑스러운 차 의과학대학교 동문으로 함께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 힐링스파 수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58
* 예약 : 043-238-6366
* 홈페이지 : www. healingspasoo.com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 전병율 보건산업대학원장, 오른쪽 박길선 보건산업대학원 원우]

[기부금 전달식: 왼쪽 전병율 보건산업대학원장, 오른쪽 박성연 보건산업대학원 원우]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