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 네이버 예약을 통한 강의실 대관사업 진행
총학생회, 차봄은 학생들의 학습권 보장과 통학생의 시설 확보를 위해 미래관 강의실 210호와 408호를 관리, 전담하여 대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미래관 210호는 4인씩 6그룹이 이용할 수 있는 그룹 토의실로, 408호는 최대 30명 미만이 이용할 수 있는 열람실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진행된 이 대관사업은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른 인원 제한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며, ‘네이버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강의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체계화 되어있다.
또한 총학생회비 납부자에 한정하여 그룹 토의실 2팀 테이블과 열람실 6석을 따로 제공하고 있다. 총학생회비 납부자는 네이버 예약 시 ‘미래관 201호 그룹 토의실 총학생회비 납부자’, ‘미래관 408호 열람실 총학생회비 납부자’를 선택하여 이와 같은 혜택을 받아보면 좋겠다.
강의실을 이용한 후에 총학생회 강의실 대여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면 참여 학생 중 추천을 통해 스타벅스 텀블러(1명), 오슬로 텀블러(2명), 토프레소 기프티콘 5천원(5명), CU 기프티콘 1000원(10명)의 상품도 받아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네이버 예약 링크 (차 의과학대학교 총학생회 차봄 관할 강의실 대여 예약 시스템)
[취재 : 학생기자 박소연]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