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ovie] 영화 『헌터 킬러』

1965

소리 없이 침투하여 오차 없이 공격하라! 세계 최강의 공격 잠수함 ‘헌터 킬러’가 움직인다!

미 국방부는 격침당한 잠수함의 행방을 찾기 위해 ‘헌터 킬러’를 극비리에 투입시키고 캡틴 ‘글래스’(제라드 버틀러)는 배후에 숨겨진 음모가 있음을 알게 된다. 단 한 척의 공격 잠수함 ‘헌터 킬러’와 최정예 특수부대 네이비 씰의 숨 막히는 육해공 합동 작전이 펼쳐진다!

전 세계 No.1 블록버스터 시리즈 <분노의 질주> 제작진이 가장 강력한 잠수함 액션 <헌터 킬러>로 돌아왔다. 무엇보다 전쟁, 테러 등의 소재가 주를 이뤘던 최근 극장가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잠수함을 소재로 한 액션인 만큼 기존 영화들과는 완전히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렬한 해상 전투신과 눈을 뗄 수 없는 스케일, 그리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까지 흥행 3박자를 고루 갖춘 완성도 높은 잠수함 액션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헌터 킬러>.

프로듀서인 토비 자페는 “강렬한 드라마적 스릴을 선사함과 동시에 관객들이 21세기에 걸맞은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된 잠수함을 직접 체험하게 하고 싶었다.”라고 제작 의도를 밝혀 <헌터 킬러>가 기존에 나왔던 잠수함 영화에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됐음을 알렸다.

영화 <헌터 킬러>의 전투는 바닷속에서만 국한되지 않는다. 광활한 바다 위 거대한 전함이 투입되고, 하늘에는 전투기가 출동해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공중전을 벌인다.

이와 동시에 적의 기지로 비밀 투입된 네이비 씰 대원들이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서 VIP를 구하기 위해 불가능한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이 지상에서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