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 동산을 아름다운 사진으로 남겨 봅시다!

203

   홍보미디어센터, 제1회 대학 사진 공모전 개최

최근 코로나19 사태의 위기가 다시 고조되는 추세이다. 사태가 점차 진정 국면으로 들어가기를 고대하던 학생들은 피치 못할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홍보미디어센터에서는 재학생들의 사기 증진과 학교 사랑을 드러낼 수 있는 특별한 공모전을 준비했다.

올해 제1회로 진행되는 공모전은 바로 ‘대학 사진 공모전’이다. 비록 함께 모여 수업을 하거나 집단 활동을 하지는 못하지만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소수 인원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공모전을 기획하다가,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된 행사라고 전했다.

사진 공모전에서 제출할 사진의 주제는 캠퍼스의 전경이나 캠퍼스 내에서 활동하는 학생들의 모습들을 담아 응모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본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마감은 6월 12일까지로, 원본 사진과 사진 제목을 작성하여 함께 홍보미디어센터 이메일(hyuni09@cha.ac.kr)로 보내면 된다.

선정된 작품은 6월 중에 심사를 거쳐 개별 연락 및 공지를 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최우수상 30만원(1명), 우수상 20만원(3명), 장려상 10만원(5명)으로 다른 공모전에 비해서도 풍부한 상금과 시상을 하니 눈 여겨 볼 행사이다.

우리 대학에는 평소에 맛집이나 음식 사진 등으로 단련된 사진 실력을 가진 친구들이 많다.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적극 참여해 애교심과 사진 실력을 뽐내 보도록 하자.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홍보미디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전화는 031-850-9387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