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만족센터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성인이 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5월 23일부터 이틀 동안 학생식당 앞 주차장과 과학관 앞 해솔 마당 등에서 자아성장 행복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성년의 날 행사는 학생들의 자존감과 행복감을 높여 주기 위해 USB 선풍기와 장미꽃 선물증정, 인형 탈과 프리허그, 행복 메시지 쓰기, 스티커 타투 새기기, ‘행복 보급품을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복만족센터는 이번 성년의 날 행사가 친구들에게 감사하고 칭찬하는 행복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긍정적인 마음을 함양하고 인격 및 성품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스포츠의학과 1학년 박서현 학생은 “특별한 성년의 날이 된 것 같아서 너무 좋고 선물까지 받게 되어서 감동이었다.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인화해주어서 좋은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데이터경영학과 1학년 홍완식 학생은 “학교에서 성년의 날, 행복의 날 이벤트가 열려 너무 좋은 것 같다. 축하 선물로 장미꽃과 방향제를 받았다”라며 “특히 행사 이벤트로 해솔 마당에서 있었던 행복 보급상자 찾기 이벤트는 상품의 퀄리티도 높고 신나게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취재 : 배준희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