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신협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현판식

1253

믿음과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서민과 중산층을 위해 비영리로 운영되고 있는 협동조합 금융기관인 분당신협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92호점으로 가압해주셨습니다. (등급: 다이아몬드) 분당신협 민동익 이사장님은 고객들인 야탑 상인회 회원들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에 자발적으로 참여를 하는 것을 보고 평소 많이 궁금했다고 합니다. 어떠한 사회공헌사업이기에 우리 고객사들이 기쁜 마음으로, 그리고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하는지 궁금하던 차에 우리대학교에서 진행했던 [아름다운 동행] 행사를 참여하고서 사업의 가치를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남, 분당 토박이로 지역 사회 발전과 나눔을 위한 일이라면 누구보다 먼저 나서고 계시는 민동익 이사장님에게 [아름다운 동행]은 반가운 소식이었다고 합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분당신협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하고, 민동익 이사장님과 임직원들에게 감사인사를전하셨습니다. 지역을 대표하는 양 기관이 생명을 살리는 귀한 사업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진행 할 수 있어 기쁘다고 하면서, 공동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협조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단순한 금융기관이 아닌 인간중심, 조합원 중심이라는 남다른 철학과 이념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분당신협을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