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차바이오 컴플렉스 지하 1층은 아주 멋~진 미술관으로 변신되었습니다. 제1회 [아름다운 동행] 자선미술전시회 “Happiness & Love” 오프닝 세레모니가 진행되었는데 전시전 제목처럼 행복과 사랑이 행사 내내 가득했습니다. 우리대학교는 [아름다운 동행] 모금사업의 일환으로 난치병 환우 의료 지원과 세월호 참사 피해자 미술치료사업을 위해 이번 전시회를 기획하였고 100여명 이상의 내외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예상보다 많은 기금이 모금되었습니다.
“Happiness & Love” 전시회는 피카소, 쿠사마야요이, 팡리쥔, 이우환, 박서보, 김경민 등 많은 국내외 유명 화가, 조각가들의 작품 50여점이 전시되어 어느 미술전보다 볼거리가 풍성했고, [아름다운 동행] 기부자님들은 오랫만에 즐거운 감상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아름다운 그림은 사람들을 위로해주고, 행복과 사랑, 그리고 감동을 줍니다. 많은 분들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사랑과 감동을 많이 받고 나누기를 바랍니다” 라고 참석해준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김한중 미래전략위원회 회장님은 이번 전시회가 차병원그룹 가족, [아름다운 동행] 기부자님들뿐 아니라 우리 사회에 “행복과 사랑”을 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하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우리대학교는 앞으로도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여러분과 “행복”을 나누고 “사랑”을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