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수현 동문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

1006

최근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 판 붙자’라는 곡으로 박현빈 씨와 듀오로 활동하여 주목을 받은 가수 윤수현 씨가 우리학교의 자랑스런 동문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윤수현 동문(보건복지정보학과 06학번)이 지난 9일 차의과학대학교 [아름다운 동행]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윤수현 동문은 유명가수 장윤정 씨와 박현빈 씨가 소속되어 있고, 우리나라 트로트의 명가로 꼽히는 ‘인우 프로덕션’의 차세대 스타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윤수현 동문은 재학 중 출전한 2007 MBC 대학생 트로트 가요제 대상 수상을 계기로 현재 이 자리까지 왔다고 하는데요, 수상 이후에도 학교 생활에 충실하여 좋은 성적을 유지하는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이번 위촉식에는 이훈규 총장님을 비롯하여 윤수현 동문의 은사이신 엄영진 교수님과 기획처장 정광회 교수님, 교무처장 윤호 교수님이 자리하여 화기애애한 격려를 전하셨습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윤수현 동문은 “아직 시작하는 단계라 많이 부족하지만 좋은 자리 마련해주신 학교에 감사 드린다. 앞으로 학교를 더욱 더 빛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며 기쁜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후배들에게도 애정 어린 말을 잊지 않았는데요, “우리 학교는 많은 기회를 주는 곳이다. 나도 재학 중에 차병원에서 연수를 받는 등 많은 경험을 했었다. 그러니 많은 활동을 하고 목표를 세워 노력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찾아올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넘치는 끼만큼이나 넘치는 열정으로 빛나는 윤수현 동문을 더욱 더 많은 무대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7월 14일 (月) !! 오늘 밤 10시에 KBS1에서 방송하는 ‘가요무대’에서 윤수현 동문이 공연을 합니다.많이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