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포천캠퍼스 현암기념관 대강당에서 이훈규 총장님을 비롯한 교무위원과 교직원, 학생등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 합창단 차콰이어(CHA Choir, 단장:최재정 교수)의 제 1회 정기연주회가 열렸습니다. 이전까지 대외 행사가 많았던 차콰이어의 첫 정기공연인 만큼 큰 의미가 있는 공연이었습니다. 이번 공연은 ‘행복을 주는 사람’이라는 주제로 다양하고 아름다운 곡들을 준비하여 선보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총 5 Stage로 구성되는데, ‘사랑과 기쁨’, ‘단원들의 중창’, ‘아름다운 하모니’, ‘특별출연’, ‘행복은 이런 것’ 순으로 구성되었습니다. ‘Po karekare Ana’의 아름다운 선율로 시작된 공연은 앵콜곡 ‘Dry bones’의 웅장함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하모니를 바탕으로 귀여운 율동과 안무, 단원들의 상황극과 여러 이벤트가 있어 더욱 풍성하고 알찬 공연이었습니다. 이 공연을 통해 차의과학대학교의 학생들은 차콰이어가 어떤 공연을 하는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차콰이어 역시 화음을 맞추며 36명 단원 모두가 더욱 친밀해졌고, 한단계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번 공연을 마지막으로 2013년 차의과학대학교의 공식적인 행사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차콰이어를 기대하며, 2014년에도 차콰이어의 많은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차콰이어 여러분들로 인해 우리들은 아주 감동적이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