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의학과/의학전문대학원(원장 신동은 교수) 동문의 밤이 11월 9일 분당차병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의학과/의학전문대학원 졸업생의 화합의 장인 이 행사에는 황성규 분당차병원 연구부원장님, 윤상욱 의학전문대학원 연구부장님께서 자리하여 축하해주셨습니다. 이순철 동문회장(1기 졸업, 분당차병원 정형외과 교수)의 개회사로 시작된 본 행사는 스탠딩 와인파티로 진행되었습니다. 오후 9시까지 진행된 행사에서는 재학생, 졸업생 합쳐 120 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와인을 마시며 샌드아트 공연, 재학생 축하 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를 관람했습니다. 강의실에서 멀게만 느껴졌던 97학번 동문 교수님들도 이날만큼은 동문 선배, 동아리 선배, 담임반 선배로서 학생들과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또한, 이날 와인파티 행사 전에는, 오후 4시 반부터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졸업생 선배님들의 진로탐색 강연이 있었습니다. 의전원 재학생들에게는 대학병원, 개원가, 기초의학 등 다양한 위치에서 일하시는 졸업생 선배님들의 열정적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아주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올 해로 3회를 맞이한 동문의밤 행사가 앞으로도 계속되어 의학과 및 의학전문대학원 동문 간의 화합의 장으로 기능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 <의학전문대학원 2학년 박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