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최고고위자과정 (CHA University Advanced Management Program-“CHAMP”) 수강생들의 입학식이 3월 7일 (목) 저녁 7시 포천 해룡학사 VIP 강의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입학식을 기념하기 위해 이훈규 총장님과 신은경 CHAMP 원장이 참석하였고, CHAMP 수강생이기도 하신 서장원 포천시장과 최영덕 포천경찰서장 그리고 김학주 6군단장 등 45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격려사에서 ‘인생은 B와 D 사이의 C와 같다’고 말씀하시며, ‘선택 (Choice)의 연속인 인생에서 CHAMP과정에서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밝히셨습니다. 또한 ‘포천 지역의 문화적 사회적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 대학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격려하셨습니다.
입학식 후 만찬에서는 함께 퍽토기(황토로 만들어진 술 저장고)에 담긴 오매락 전통주를 깨트리며 모든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배움을 실천하자는 오프닝 세레모니를 가졌습니다. 이 날은 특히 수강생들의 100% 참석률과 함께 첫 만남인데도 불구하고 죽마고우처럼 단합심을 나누었던 인상깊은 입학식이었습니다.
<좌: 입학식 전경, 우: CHAMP 책임교수 글로벌경영연구원 신은경 원장>
<좌: 제 1기 CHAMP 원우 단체사진, 우: CHAMP 1기 만찬회>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