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대표 중소기업 종합전시회에 당당히 선 창업보육센터 대표기업
2021년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고양 KINTEX에서 개최된 G-FAIR KOREA 2021(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체스트너츠와 ㈜바이오펀이 제품을 전시하였다. G-FAIR KOREA는 올해로 24회째를 맞고 있는 권위있는 중소기업 종합전시회이다.
체스트너츠(의료홍보미디어학과 18학번 임희원)는 대표 제품인 ‘코코넛칩 청크 그래놀라’를 전시하였다. 체스트너츠의 그래놀라는 아보카도 오일, 마스코바도, 히말라야 핑크솔트 등의 양질의 부재료를 사용하여 영양가를 높였으며, 크리스피오트의 높은 함유량과 코코넛 슬라이스의 조합으로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 또한 우수한 수제 건강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전시기간 내에 완판되었다.
바이오펀(대표 엄주병)은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보다 FUN한 LIFE를 만드는 것을 이념으로 하는 기업으로 대표 제품인 ‘바디부스터’와 ‘저분자 피쉬콜라겐’ 두가지 제품을 전시하였다. 바디부스터는 콜라겐, 3종 유산균 등을 첨가하여 시중 제품보다 효능이 뛰어나며, 피쉬콜라겐은 저분자 형태로 제조하여 흡수율을 높인 차별화된 제품이라고 한다.
체스트너츠 대표 임희원 학생은 “기존에는 온라인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었지만 창업보육센터의 지원 덕분에 오프라인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체스트너츠는 연남그래놀라 대표 제품 그라놀라 2종을 판매하였고 총 3일간 현장 판매를 진행하였습니다. 덕분에 수출 및 납품에 대한 정보도 얻게 되었으며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에 많은 고민을 할 수 있게 된 값진 경험이었습니다.”라고 전시회 참가 소감을 밝혔다.
[취재 : 학생기자 안소희]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