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처, 2020학년도 학과별 캠퍼스 탐방 진행
[전남 담양에서 온 신입생에게 총장님 기념품 전달]
현재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캠퍼스에 대한 등교는 아직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 대학에서는 각 학과의 신입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탐방이 철저한 안전 조치 하에 이루어지고 있다.
우리 대학은 아름다운 잔디밭과 벚꽃 동산을 지닌 아름다운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이미 입학을 하고 수업을 진행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캠퍼스에 방문해 보지 못한 신입생들은 더욱 큰 아쉬움을 느끼고 있기도 하다.
이에 우리 대학 학생지원처에서는 각 학과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하여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진행하고 있다. 물론 다수의 학생들이 모이는 것을 방지해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고 발열 체크와 철저한 안전 조치는 세심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캠퍼스 탐방 프로그램은 이번 달 4월 16일부터 29일에 이르기까지 간호학과에서부터 순차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데 셔틀버스(종합운동장역)를 통해 등하교의 편의와 식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신입생 가이드북, 손 세정제 등 유용한 물품과 함께 각종 학교 기념품 등을 증정하는 등 방문 학생을 위한 선물도 듬뿍 준비하였다. 특히 이훈규 총장님께서는 이날 5시간이 걸려 담양에서 온 학생에게 기념품을 전달했다.
또한 방문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생활관 이용 수칙이나 각종 학교에 대한 편의 사항 등을 자세히 안내해 주는 시간도 마련하여 캠퍼스 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