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혁신지원사업 우수성과 보고회 현장
차 의과학대학교는 1월 10일 미래관 대회의실에서 이훈규 총장과 서재원 부총장, 대학혁신사업 추진 부서장 및 프로그램 참여 교수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대학혁신지원사업 우수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2019년 대학혁신지원사업 영역별 추진 실적에 따른 우수성과 사례를 공유하고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운영 성과를 환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학혁신지원사업 보고회는 오전 10시부터 간호학과, 바이오공학과, 보건의료산업학과 상담심리학과, 스포츠의학과의 보고가 있었으며 오후에는 약학과와 의료홍보미디어학과, 글로벌교류센터, 창업지원단, 취업지원센터 순으로 진행됐다.
오전 보고에서 간호학과는 글로벌 현장 강화 프로그램을, 바이오공학과는 바이오의약품 산업기반 채용형 전문인재 양성프로그램 등 3개 프로그램을, 보건의료산업학과는 한-싱가포르 보건의료 글로벌 인턴십 및 창업스쿨, 상담심리학과는 신기술 융합교육 프로그램, 스포츠의학과는 해외 진출 및 실무역량 강화 해외 인턴십 진행 프로그램을 보고했다.
이어 오후 보고회에서 약학과는 글로벌 약학교육 프로그램을, 의료홍보미디어학과는 글로벌커뮤니케이션 실무연수 활성화 사업, 글로벌교류센터는 LA국제교류센터를 활용한 글로벌 CHA-人 양성, 창업지원단은 학부과정 산-학-연 협업 ‘연구형 전공수업’ 프로그램 등 6개 프로그램을 취업지원센터는 실감형 헬스케어 미디어 전문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보고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