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 STAR 인재발굴·크리스천리더 장학생 8명 선발, ‘CHA STAR 인재발굴 장학생 이선교·정연경 학생’

802

차 의과학대학교는 2019학년도 CHA STAR 인재발굴 장학생 2명과 크리스천리더 장학생 6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한다.

이번 학기 CHA STAR 인재발굴 장학생은 의생명과학과 1학년 이선교 학생과 정연경 학생, 크리스천리더 장학생은 간호학과 1학년 김유진, 김주연 학생, 바이오공학과 1학년 조수아 학생, 식품생명공학과 1학년 정주영 학생, 약학과 3학년 김한나, 주다은 학생이 선발됐다.

CHA STAR 인재발굴 장학생은 수시 모집 최초 합격생 가운데 학교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확실한 특기와 경력을 보유한 학생이 선발되며 매 학기 심사를 거쳐 입학금과 4년간 수업료 전액이 수여된다. 또 크리스천리더 장학생은 기독교 정신을 구현하는 교내외 활동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담임목사의 추천을 받은 2019학년도 신입생 및 약학대학 편입생 가운데 선발하며 심사를 거쳐 4년 동안 수업료 전액 또는 일부를 지급한다.

CHA STAR 인재발굴 장학생으로 선정된 의생명과학과 이선교 학생은 “그저 스스로가 좋아하는 일에 대해 열심히 했는데 학교에서 자신의 그런 노력을 알아주고 큰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저의 재능을 열심히 개발해 학교를 빛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크리스천리더 장학생으로 선정된 약학과 주다은 학생은 “우리를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에게 전하는 전도자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