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동계 스키캠프 교양수업 진행, ‘하얀 설원에서 스키도 배우고 학점도 땄어요’

1885

차 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과는 12월 17일부터 21일까지 포천 베어스타운에서 동계 스키캠프 교양수업을 실시했다.

이번 동계 스키캠프는 스포츠의학과 이성기 학과장과 정석률, 이민철, 문형훈 교수, 조교들이 참석해 교양 스키캠프 과목을 신청한 학생들을 상대로 2박 3일씩 2회에 걸쳐 기초안전교육 및 스키 강좌를 진행했다.

이번 스키캠프는 수준별 고급, 중급, 초급 과정으로 수준별 실시했으며 학생들은 하얀 설원에서 학점도 취득하고 학기 중에 쌓인 학업 스트레스도 풀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스키캠프에는 간호학과와 약학과,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스포츠의학과 등 학생 260여 명이 참석했다.

보건의료산업학과 3학년 김성빈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스키장에서 스키도 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다면 꼭 참여하고 싶다.”라고 스키캠프 참여 소감을 밝혔다.

또 스포츠의학과 2학년 오유진 학생은 “스키를 타본 적이 없어 처음에는 무섭기도 하고 괜히 신청했나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교수님과 강사들이 기초 안전 교육부터 수준별 스키 수업까지 꼼꼼히 진행해주셔서 어려움 없이 잘 탈 수 있었다. 너무 재미있었고 내년에도 또 오고 싶다.”라고 말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