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 분당상인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후원의 집 캠페인 공동진행·의료 지원’

1870

차 의과학대학교는 12월 5일 차 의과학대학교 대회의실에서 분당상인연합회, 분당차병원과 [아름다운 동행]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차 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과 정광회 기획처장, 분당차병원 김재화 병원장, 종합건진센터 최대종 실장 그리고 분당상인연합회의 조우식 회장, 김옥진, 김종회 수석부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차 의과학대학교와 분당상인연합회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생명사랑’의 가치를 공유하고,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 ‘후원의 집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하여 난치병 환우 의료 지원 및 장학 사업 등을 함께 펼치기로 했다.

차 의과학대학교와 분당차병원은 감사의 의미로 분당상인연합회 회원들의 건강을 위하여 건강검진을 상시적으로 할인해주고 다양한 건강 교육 및 프로그램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훈규 총장은 또 그동안 40여 사업장의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가입에 도움을 준 분당상인연합회 조우식 회장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차 의과학대학교와 차병원은 지역사회와 연계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170여 사업장이 참여하고 있다. 이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난치병 환우 의료지원과 차 의과학대학교 장학기금 등으로 쓰이고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