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 1회 동문 포천캠퍼스 방문, ‘아름다운 동행’기부금 전달

2190

우리 대학 의학과 1회 동문 20여 명이 11월 3일 오후 모교인 포천캠퍼스를 방문했다.

의학과 1회 동문의 모교 방문 행사는 미래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이훈규 총장의 환영사에 이어 아름다운 동행 기부금 전달식, 동문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 포천캠퍼스 투어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의학과 1회 동문 모교 방문행사에는 김경근 나주요양병원 원장, 김경아 가톨릭의대 성빈센트병원 영상의학과 부교수, 김정열 관우정형외과 원장, 이소영 분당차병원 신장내과 조교수, 이정배 단국대학교 의학과 조교수, 이진하 마노메디 비뇨기과의원 원장, 김신혜 상계백병원 소아청소년과 조교수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이번 의학과 동문 모교 방문에는 차광렬 글로벌종합연구소장을 비롯해 학교 측에서 이훈규 총장과 김동익 의무부총장, 이수곤 의학전문대학원장, 황태선‧윤호 의학전문대학원 교수, 김진용 통합의학대학원장, 김효승 총무처장 등이 함께했다.

의학과 1회 동문들은 포천캠퍼스의 차우라홀과 인공암벽등반장, 행복도서관 등을 둘러보며 개교 당시의 학교의 모습을 회상하고 모교 사랑의 감회에 젖기도 했다. 이훈규 총장 등 학교 관계자와 동문들은 캠퍼스 투어에 이어 캠퍼스를 배경으로 단체 기념촬영을 한 뒤 학생식당에서 만찬을 함께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