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이라는 성과를 딛고 새로운 출발점에 서다!

336

   2020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우리 대학은 1월 29일 오전 11시 현암기념관 대강당에서 2020년도 학위수여식을 열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대학 공식 유튜브 계정과 실시간 줌(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동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신은경 교수님께서 사회를 맡아 진행하셨으며, 학위수여식은 박노일 교무처장님의 학사보고에 이어 학위 수여, 최우등학생에 대한 총장상 시상, 이훈규 총장님의 졸업식사, 졸업생 대표인 생명과학대학 김가은 학생의 사은사, 온라인 축가 순으로 진행되었다.

2020학년도 학위수여식은 개교 이래 처음으로 졸업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유튜브와 줌(ZOOM)을 통해 실시간 중계로 개최되었다. 또한 대학별 캠퍼스 개방을 통해 학위 가운 대여, 학위증 배부 및 자율 사진 촬영이 2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총장상은 간호대학 이규은 학생, 약학대학 김정현 학생, 생명과학대학 김동성 학생, 건강과학대학 박장연 학생, 융합과학대학 염다비 학생이 수상하였다.

이번 졸업생은 간호대학 81명, 약학대학 45명, 생명과학대학 127명, 건강과학대학 147명, 융합과학대학 144명으로 총 544명의 학생이 졸업을 하였다.

이훈규 총장님께서는 졸업식사에서 “오늘 학위수여식은 기쁜 날이지만 한편으로는 섭섭한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하는 졸업생들이 당당하게 도전하여 기회와 변화를 만들 것.”이라고 강조하며 졸업식사를 통해 진심을 담은 마음을 표현하셨다.

졸업생 여러분!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졸업은 또 다른 시작이라고 합니다.

차 러브레터에서는 졸업 후에도 항상 꽃길만 걸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취재 : 학생기자 정혜진]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