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2020년 시무식·신년하례식 ‘대학 경쟁력 강화와 학생 행복증진 위해 함께 노력’

1490

▲ 현암기념관에서 열린 2020년 시무식 현장

차 의과학대학교는 1월 2일 현암기념관 대강당에서 이훈규 총장과 지훈상‧서재원 부총장, 이수곤 의학전문대학원장, 서영거 약학대학장을 비롯한 대학 주요 보직자와 교수, 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시무식과 신년하례식을 개최하고 경자년 새해를 힘차게 출발했다.

이훈규 총장은 신년사를 통해 우리 대학은 지난해 2주기 대학기관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인증받았고 이공분야 대학중점연구소에 선정되었으며 국내 대학 최초로 ‘행복교육 인증제’를 도입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었다며 이는 모두 교직원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치하했다.

이훈규 총장은 올해 우리 대학은 이제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한번 도약해야 한다고 밝히고 이를 위해 우리 대학만의 특별한 기술과 실력을 갖추기 위해 올해부터 학과별 경쟁력을 강화하고 우리 대학이 추구하고 있는 학생 행복증진을 위한 모든 가시적인 조치가 이루어져야 할 것이라며 모든 교직원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훈규 총장과 주요 보직자 교직원들은 시무식에 이어 신년하례식을 갖고 일일이 악수를 하면서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었다.

시무식을 마친 이훈규 총장과 주요 보직자, 교직원들은 해룡산을 함께 등반하고 경자년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 그리고 우리 대학의 발전과 도약을 기원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