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는 신입생들이 학교와 학과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행복한 대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2019학년도 신입생 슈퍼위크를 개최한다.
2019 신입생 슈퍼위크는 25일(월)과 26일(화) 이틀 동안은 각 센터 주관으로 학습지원센터와 취업지원센터, 학생만족센터에서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면서 나 자신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게 된다.
학습지원센터는 이번 슈퍼위크 기간 동안 ‘영화음악과 함께하는 리더십’, ‘나의 대학생활 버킷리스트’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취업지원센터는 CHA신감을 주제로 ‘함께 만들어 가는 CHA CHA CHA!’, 학생들에게 동기부여와 미션 수행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의사소통 미니올림픽’, 시사상식 퀴즈인 ‘도전 골든벨’, 5년 후 나의 모습을 담은 나의 대학생활 스토리 ‘드림 텀블러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학생만족센터는 우리 대학 신입생들의 또래 관계 촉진 및 행복감을 증진하기 위한 ‘CHA Happy Day’ 프로그램으로 ‘LSCI 종합성격검사’와 ‘행복증진 워크숍’을 마련했다.
3월 27일(수)과 28일(목)은 각 학과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보건복지행정학과는 지난해와 같은 미니올림픽 in 포천, 의생명과학과는 ‘100문 100답 의생명과학과 알아가기’, 상담심리학과는 ‘미션임파서블 퍼즐구성’, 바이오공학과는 ‘신입생 대학생활 성공으로 이끄는 인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 밖에 의료홍보미디어학과는 KBS 등 방송사 탐방, 스포츠의학과는 진천 선수촌 방문, 데이터경영학과는 KIST와 COEX 견학, 보건의료산업학과는 서울 바이오허브 방문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슈퍼위크 마지막 날인 30일(금) 오전 10시에는 신입생들의 끼와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슈퍼스타 CHA 선발대회’가 열린다. 참가 학생 전원에게 장학금이 수여되고 1등에게는 100만 원이 수여된다. 지난해까지 개최됐던 학과의 비전을 소개하는 경연대회인 ‘학과 비전 경연대회’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과 각 학과 비전 세미나와 중복되는 점을 고려해 올해부터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이 밖에도 슈퍼위크 기간 동안 해솔마당과 농구장, 학생식당 앞에서는 차콰이어와 차챔버오케스트라, 하울, R&B, 후퍼스, RZ 등 각 공연 동아리에서 기획한 공연과 행사들이 열리고 차올라 동아리의 탭볼 운동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