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재학생 졸업, 졸업생들 웃으며 마지막 인사

697

   약학대학 42명 등 총 431명의 졸업생 배출

2020년 2월 21일에 차 의과학대학교 2019학년도 재학생 졸업이 이루어졌다. 올해는 각 학과 주도로 사진 촬영 등을 중심으로 간소하게 진행되었는데, 이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 감염증으로 인한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이다.

전체 학위수여식은 진행되지 않았지만 이훈규 총장님께서 수여하시는 졸업생 대상 총장상 수여는 올해에 진행되었다. 이 상은 간호대학 나예영 학생, 건강과학대학 심예찬 학생, 생명과학대학 우혜란 학생, 약학대학 임소영 학생, 융합과학대학 안세빈 학생이 수상했다.

또한 2019학년도에도 졸업가운 대여 등 학생들을 위한 지원은 예년과 변함없이 이루어져 졸업생들은 대부분 만족을 표하기도 하였다.

예년에 비해 다소 간소하게 치러지긴 했지만, 졸업의 기쁨이 덜해지는 것은 아니었다. 각 학과 주도로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함께 모여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격려의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캠퍼스 곳곳에서 연출되었으며, 이제 사회로 나가는 친구들끼리 서로 모여 기념사진을 찍는 등 훨씬 친밀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면모가 드러나기도 했다.

올해는 간호대학 70명, 건강과학대학 105명, 생명과학대학 112명, 약학대학 42명, 융합과학대학 102명 등 모두 431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들이 앞으로 우리 사회 각 분야의 인재로 발돋움할 모습을 기대해 본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