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지난 2월 28일(화) 본교 2017학년도 입학식이 분당 차바이오컴플렉스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행사는 융합경영학과 이희정 교수의 사회 아래 장정헌 입학 처장의 학사보고를 시작, 총장 환영사, 신입생 선서, 신입생 장학증서 수여 순서로 이어졌다.
이훈규 총장은 “우리 대학의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한다. 수험 생활의 연속이었던 지난 몇 년간, 정말 수고가 많았다.”며 학생들의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또한 “본인이 하고자하는 일에 확신을 갖고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 여러분들이 선택한 이 중요한 순간이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잘 된 선택으로 평가 받도록 교수와 직원들과 합심하여 여러분들에게 행복과 비전을 주는 대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신입생 여러분들은 자긍심을 갖고 학교 생활에 임해주기를 바란다.”며 “우리 학교의 미래를 짊어질 무수한 인력인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 눈빛을 보니 정말 자랑스럽고 감회가 새롭다. 여러분들의 가장 중요한 시기인 청춘을 반드시 우리 학교에서 꽃 피우길 바란다.”라는 말로 새롭게 대학 생활을 시작할 17학번 새내기를 격려하였다.
행사는 차콰이어와 차챔버 오케스트라의 축하공연과 교가 제창, 축도로 마무리 되었다. 새로운 환경에서의 생활을 시작할 기대에 부풀어 있을 17학번 학생들이 본교를 통해 본인의 꿈을 마음껏 펼치길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