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6회 행복위원회 회의
제 6회 행복위원회 회의가 지난 4월 3일(월), 면학관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 회의에서는 체육대회와 2017학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을 주요 안건으로 다루었으며 각 센터의 월별 업무 보고와 학생 고충처리 현황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우선 체육대회 안건에서 위원들은 신입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학생들의 단합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하였다. 멘토링 프로그램 안건에서도 신입생과 재학생의 학습지원, 진로지도, 상담 등의 멘토링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대학생활에 제대로 적응할 수 있는 여러 구체적인 방안들을 놓고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그 결과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은 단순 친목도모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더 활발한 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유도하자는 목표를 세웠다.
마지막으로 각 센터의 업무 보고 시간에는 현재 시행하고 있는 행사, 앞으로 시행할 예정인 행사에 대해 센터별로 발표를 하였으며 학생고충처리 현황 논의 시간에는 신청 일자, 고충 사항 등을 다시 한 번 살펴보며 신속한 처리를 위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3월에는 총 7건의 고충 사항이 접수되었고 그 중 2건이 처리 완료되었으며 남은 5건은 처리가 진행 중이다.
이번 회의는 3월 30일(목)에 개최되었던 2017년 1차 대학급식위원회의 회의 내용, 안내 사항, 논의 사항을 전달하며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복위원회 회의에서는 본교의 학생들이 학교 생활을 하는 데에 있어서 편안함과 행복감을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한 생산적인 의견들이 많이 나왔다. 회의의 목표대로 학생들이 한층 더 만족스러운 학교 생활을 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