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과 재학생으로 구성된 콘텐츠 제작팀(14학번 정지혜 외 3인)이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공모한 <뉴미디어 영상콘텐츠 제작지원 – 1인 크리에이터 부문>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해당 사업은 1인 미디어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1인 콘텐츠 아이디어를 보유한 개인 혹은 팀에게 유통 채널을 만들고 콘텐츠 제작을 할 수 있도록 지원(총 750만 원의 콘텐츠 제작비 등) 해주는 내용으로 우리 학과 재학생 팀은 ‘실험왕 버터왕자’라는 프로젝트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 학생들은 ‘제이메디테인먼트’라는 회사를 만들고 7월부터 11월까지 매주 1편씩의 영상을 제작하여 ‘실험왕 버터왕자’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공개하게 되었으며, 지금까지 ‘궁금하지만 너무 사소해서 시도해 보지 못했던 것들! 생활 속 건강을 위해 실험왕 버터왕자가 다 해드립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매운맛! 궁금해 Honey~ 매운맛 없애줄 바로 그 맛은 무엇?’, ‘시험기간, 야근엔 카페인! 그런데, 그렇게 마셔도 될까?’, ‘오늘 회식은 족발, 제일 효과 좋은 가글을 알아보자!’ 등의 생활 속 궁금증을 실험을 하는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학업 중에도 열심히 자신의 역량을 쌓고 그것을 인정받고 있는 우리 학생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며, 해당 콘텐츠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채널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