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제2회 CHA 행복예술제 개최, ‘춤‧노래‧연주 등 신나는 공연 선사’

1381

차 의과학대학교 동아리연합회는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포천캠퍼스 현암기념관에서 제2회 CHA 행복예술제 ‘多幸이다’를 개최한다.

이번 CHA 행복예술제에는 밴드 동아리 레드지퍼스, 어쿠스틱 동아리 하울, 힙합 동아리 알앤비, 댄스 동아리 후퍼스 등 공연 동아리 4팀과 합창 동아리인 차콰이어, 차챔버 오케스트라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춤, 노래, 악기 연주, 합창, 오케스트라 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먼저 밴드 동아리 레드지퍼스는 11월 19일 오후 6시 현암기념관 대강당에서 최형운, 구본아 학생의 진행으로 인기가수 정준영의 ‘병이에요’ 등 14곡의 곡으로 학생들을 맞을 예정이며 어쿠스틱 동아리 하울은 오후 8시부터 차휘제 학생의 사회로 휘파람, 슬픈 인연 등 17곡의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다.

이어 힙합 동아리 알앤비는 11월 21일 오후 6시 강지원, 엄인정 학생의 진행으로 멋지게 인사하는 법, 미친 연애 등 17곡을 준비했으며 댄스 동아리 후퍼스는 저녁 8시 반부터 Dance the night away, 에이틴, 아이돌 등 19곡에 맞춰 신나는 댄스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차콰이어와 차챔버 오케스트라는 11월 22일 오후 5시 반부터 현암기념관 대강당에서 정기연주회를 개최하며 특히 데이터경영학과 박대근 교수 등이 참여하는 교수 중창단 특별 공연과 교수‧학생의 연합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