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만 원 상당의 교육, 무료로 받자!

144

   취·창업지원센터, 제약바이오 캐치업 직무 교육비 환급 프로그램 진행

취·창업지원센터는 9월28일부터 11월1일까지 2021 CHA 제약 바이오 캐치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CHA 제약 바이오 캐치업이란 직무 교육비 환급 프로그램으로 한국제약바이오협회에서 GMP 의약품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 교육을 수료한 재학생 95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GMP와 의약품 제조 및 품질 관리 관련 직무 교육비 지원을 통한 취업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학생들에게 취업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환급되는 교육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https://edu.kpbma.or.kr/)) GMP 온라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 ‘GMP와 의약품의 이해’이다. 환급 방법은 교육 신청 후 결제 과정에서 회원사 여부는 기타(학생)으로 선택하고 카드 결제를 진행한다. 결제를 완료하고 이 교육을 수료한 학생들은 카드 매출전표와 수료증, 환급받을 계좌번호를 기재하여 이메일(hojk@cha.ac.kr)로 제출하면 환급받을 수 있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에 따르면 ‘GMP와 의약품의 이해’는 의약품에 대한 이해, 제약산업 현황, 의약품 관리 제도, 의약품 관련 법령, 의약품 품질시스템 등을 배운다고 한다. 평소 의약품에 관심이 많고, 의약품에 관련이 많은 약학과 학생이라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로 교육을 들어보는 것을 권한다.

해당 사업에 대해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취·창업지원센터(031-850-9074)로 문의할 수 있다. 더 많은 학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다양한 직무 환급 프로그램이 마련되기를 기대해본다.

 

[취재 : 학생기자 김민지]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