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2018학년도 2학기 학습 공모전 결과 발표, ‘학생 글쓰기 능력 향상‧우수 강의 공유’

919

학습지원센터는 우수 강의 사례를 확산. 공유하고 학생들의 논리적인 글쓰기 향상 등을 위해 진행했던 2018학년도 2학기 학습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다.

2018학년도 2학기에 수강한 강의 가운데 우수 강의를 선택해 수업 감상문을 에세이 형태로 작성하여 공모한 ‘좋은 수업을 소개합니다’ 공모에서는 의생명과학과 이주원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간호학과 이찬미 학생과 의생명과학과 김유정 학생이 우수상을 받았다.

CHA세대 프로그램에서 상영된 영화 가운데 감명 깊게 본 영화 감상문 공모에서는 영화 맘마미아2 감상문을 제출한 간호학과 박소희 학생이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조영빈 학생과 미술치료‧상담심리학과 유홍지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학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해 작성한 학습노트 공모전에서는 의료홍보미디어학과 김채영 학생이 최우수상을, 의생명과학과 유새임 학생과 스포츠의학과 황지수 학생이 우수상을 받았다.

2018학년도 2학기에 개설된 정규 교과목 리포트 공모에서는 의생명과학과 최유정 학생이 최우수상을, 의생명과학과 맹지인, 오현지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