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만족센터, 긍정성 향상 행복캠프 진행, ‘긍정 자아 발견 자신감 회복 기대’

2355

학생만족센터는 7월 2일과 5일 판교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우리 대학 재학생 60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ONE-Day 긍정성 향상 행복캠프’를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자신만의 내적, 외적 긍정성을 발견해 이를 통해 자신만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자신의 고유한 특성인 퍼스널 브랜드 강화를 통해 자신감 향상 및 대인 관계 역량을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패션심리연구소 김도은 강사의 진행으로 차수별 각각 3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나의 외적 특성 수용 및 고유성 이해, 자신의 고유한 컬러 이해를 통한 긍정성 강화, 1:1 고유 컬러 코칭 및 긍정 정체성 찾기, 긍정적 이미지와 태도 향상을 위한 스타일링 코칭 및 실습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학생만족센터는 전문가에 의한 객관적인 코칭을 통해 자신의 긍정적인 이미지에 대한 수용력이 향상되고 긍정 자아 발견을 통한 정체성의 확립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보건의료산업학과 1학년 전하제 학생은 “퍼스널 컬러 진단을 통해 내가 생각했던 나의 고유색과 다른 색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되어 놀라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였다. 나에게 맞는 색이나 스타일을 아는 것만으로도 나에 대한 긍정적인 마음이나 자신감이 향상되는 것 같고, 이제 새롭게 알게 된 나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여 나만의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어가야겠다고 다짐하였다.”라고 프로그램 참여 소감을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