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일 아주 특별한 손님들이 차바이오 컴플렉스에 방문하셨습니다. 우리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이하 의전원) 4학년에 재학중인 이수정 학생 학부모님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차의과학대학교 발전을 위해 [아름다운 동행] 기부를 쾌척해주셨습니다.
이치연, 박유정 학부모님은 결혼 26주년을 맞이하여 그간 자녀가 4년간 전액 장학금을 받으며 훌륭한 교수님들로부터 교육을 받을 수 있어 늘 감사했다면서 [아름다운 동행] 기부동기를 밝혀주셨습니다. 특히 아버님은 아내에 대한 고마움에 결혼기념일마다 큰 선물을 해오던 중 그 어떤 선물보다 더 의미가 있고 가치가 있을 것 같아서 결혼기념 [아름다운 동행] 기부에 대해 어머님께 말씀했다고 합니다. 어머님은 작년 결혼기념 25주년때 이수정 학생이 마련해준 리마인드 웨딩만큼 올해 결혼기념 선물인 기부가 뜻 깊고 아주 기뻤다고 하면서 기부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신동은 의전원장님은 학부모님의 의미있는 기부에 감동을 받았고, 차의전원이 세계적인 수준의 의전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아버님이 매년 어머님을 향한 사랑의 선물을 [아름다운 동행] 기부로 더욱 더 큰 사랑을 나눠주고 우리들에게 큰 메아리로 전달하게 해주셨다면서 깊은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총장님은 이수정 학생 부모님의 결혼 26주년을 차의과학대학교 교직원들이 다함께 축하한다면서 예쁜 꽃바구니를 선물로 전달하셨습니다.^^
많은 분들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담아있는 [아름다운 동행] 기부로 우리는 늘 가슴이 따뜻해지고 차의과학대학교는 ‘인류에게 희망을 주는 대학교’로 한걸음 한 걸음 발전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