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크리스천 리더 모임은 교수님들의 신앙에 대한 경험 등을 공유하기 위해 2학기 들어 처음으로 9월 12일 오전 9시 차우라홀에서 ‘0 교시 믿음의 특강’을 개최했다.
교양교육원 주수길 교수와 장정헌 입학처장, 박대근 행복나눔센터장, 신은경 의료홍보미디어학과 교수 등과 크리스천 리더 모임 학생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모임에서는 신은경 교수가 자신의 믿음 생활을 중심으로 특강을 했다.
신은경 교수는 KBS 아나운서로 바쁘게 살다 뒤늦게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면서 삶의 모습과 태도가 달라지고 어떠한 고난도 이겨낼 수 있게 되었다며 이제는 하나님이 의도하시는 대로 주어진 사명을 하나님과 동행하면서 축복된 삶으로 바뀌게 되었다고 밝혔다.
‘0교시 믿음의 특강’은 우리 대학에서 믿음이 좋은 교수님들을 모셔 하나님 안에서 삶의 기준이 되는 말씀을 중심으로 대학 복음화와 학생들의 비전과 꿈 설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특강 형식으로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0교시 믿음의 특강’은 1학기에 의생명과학과 이경아 교수와 박경순 교수의 2차례 특강이 진행됐고 2학기에는 신은경 교수의 특강에 이어 10월 24일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장정헌 교수, 11월 14일 간호학과 최재정 교수의 특강이 있을 예정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