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는 2018 하계방학을 맞이하여 학생들의 취∙창업 및 어학능력 향상 등의 역량강화를 위한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하계방학 기간인 7월 2일부터 27일까지 4주 동안 진행된다.
이번 하계방학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실전 토익을 대비하기 위한 집중과정인 ‘어학 실력향상 TOEIC 750점 목표반’ 강좌와 Adobe photo 프로그램 실습을 통한 GTQ 2급 학습강좌인 ‘GTQ 자격증 취득 과정’이 마련되어 있다.
또 빅데이터 프로그램(JMP)을 활용한 경영분석 기초과정인 ‘빅데이터 경영분석 아카데미’ 강좌, 보건의료 관련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 취업대비 학습반인 ‘CHA 취업 아카데미’ 강좌, 화학기사 자격시험과 한국사 능력검정시험에 대비해 플립러닝 형식의 자기 주도적 학습 과정인 ‘3315과정’ 등 학생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학과사무실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7월 2일에 열리는 역량강화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하면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하계방학 역량강화 프로그램 참여 학생들은 생활관에 입사해 공부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와 학과 안내문을 참고하면 된다.
취업지원센터는 자격증 취득과 어학능력 향상을 통해 알찬 방학을 보내고 싶은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취재 : 서민숙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