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 대학원 학위수여식, 석‧박사 266명 배출, ‘차 의과학대 동문 자긍심, 새로운 변화와 도전 당부’

3429

차 의과학대학교 2018학년도 대학원 학위수여식이 2월 21일 차 의과학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이훈규 총장과 김춘복 이사장, 이수곤 의학전문대학원장을 비롯한 각 대학원장, 교수, 학부모 등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의학전문대학원 윤호 교수 사회로 진행된 대학원 학위수여식은 김재한 교수의 학사보고에 이어 이훈규 총장의 축사, 학위수여, 축가 순으로 진행됐다.

2018학년도 대학원 학위수여식에서는 의학박사 6명, 통합의학박사 1명, 보건학박사 10명 등 박사학위 수여자 37명, 석사학위 수여자 229명 등 모두 266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훈규 총장은 졸업 축사를 통해 우리 대학은 2018년 교육부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정되는 등 22년의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국내외적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며 졸업생들은 자긍심을 가지고 당당하게 사회생활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총장은 이제 졸업생들은 차 의과학대학교의 석‧박사 학위를 새로운 무기로 장착해 앞으로 더 나은 변화와 발전을 도모해야 한다며 졸업생들의 앞날에 무한한 축복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