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 경영대학원, 제7기 CHA-HAMP 수료식, ‘최고경영자과정 통해 폭넓은 네트워크 구축·교류’

9061

차 의과학대학교 경영대학원은 7월 9일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수료생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기 최고경영자과정(CHA-HAMP) 수료식을 개최했다. CHA-HAMP 7기는 4월 2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5주 과정을 마치고 4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 날 수료식에는 지훈상 부총장과 홍영만 경영대학원장, 허은영 부원장 등이 참석해 최고경영자과정(CHA-HAMP) 제7기 원우들의 수료를 축하하였다. 수료식은 지훈상 부총장의 축사에 이어 수료증 수여와 시상, 안병돈 원우의 고별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지훈상 부총장은 축사를 통해 “차 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CHA-HAMP)은 성남‧판교 지역을 기반으로 생산적이고 활동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해가고 있다며 비록 15주 과정이 쉽지는 않았지만 앞으로 원우들이 폭넓은 교류를 하게 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제7기 수료식에서는 안병돈 원우가 ‘베스트원우상’을 수상했고 김창하, 오성섭 원우가 공로상을, 김명길, 손준호, 이은령 원우가 모범상을 받았다.

CHA-HAMP 과정은 2015년 제1기가 입학한데 이어 7기 원우 40명을 포함해 지금까지 모두 25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