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차 의과학대학교 정광회 기획처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이훈규 총장,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 현병택 사장
차 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는 11월 23일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와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차의과학대학교와 캐리어에어컨은 장학사업, 난치병환우, 장애인 의료지원사업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협약식에서 캐리어에어컨은 ‘아름다운 동행’ 장학사업에 3천만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차 의과학대학교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는 차 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 정광회 기획처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 현병택 사장이 참석했다.
차 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은 “높은 기술력과 혁신을 통해 에어컨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 캐리어에어컨이 본교 학생들의 꿈을 이루고 궁극적으로 그 학생들이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한 것에 대해 깊이 감사한다”고 말했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국내 최고의 보건의료 및 생명과학 특성화 대학인 차 의과학대학교에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는 젊은 인재들에게 많은 기회가 주어져 훗날 글로벌 리더의 꿈을 실현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 의과학대학교는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고, 지역사회 사업장과 함께 생명사랑의 가치를 공유하는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사업 ‘아름다운 동행’ 공익사업을 진행해왔다. 서울 강남을 비롯해 경기도 분당, 판교, 포천 등 차 의과학대학교와 차병원이 위치한 지역사회
음식점, 커피숍, 화원, 부동산, 자동차 판매점, 도시락 전문점 등 100개 사업장이 매월 정기적으로 소액기부를 하며 이웃사랑의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고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